지속적인 개발과 교육의 의무
다른 회원을 추천하거나 등록시킨 회원은 다운라인이 당사의 사업을 올바로 운영하도록 성실하게 감독 관리를 해주어야만 합니다. 회원은 다운라인 조직과 지속적으로 연락하고, 대화를 나누며, 그들을 관리감독 해주어야 합니다.
그러한 연락과 감독의 예로는 소식지, 서신 교환, 개인적인 만남, 전화 연락, 음성 메일, 이메일, 다운라인 회원과 당사 모임에 동참하기, 교육 참여, 기타 행사 참여 등이 해당될 수 있습니다.
업라인 회원은 또한 당사의 제품에 관한 지식과, 효율적인 판매 기술, 포라이프 마케팅 및 리워드 플랜, 그리고 회사 방침 및 절차에 따르는 것 등에 대해 신규회원을 교육하고, 동기부여를 해주어야 할 의무를 갖습니다.
교육 의무의 확대
회원은 다양한 리더십 단계로 발전함에 따라, 판매 기술, 제품에 대한 지식, 당사 프로그램에 대해 이해하는 일을 더 많이 경험해 나가게 됩니다. 이들은 조직내의 경험이 적은 회원들과 이러한 지식을 공유해야 할 의무를 갖습니다.
지속적인 판매 의무
성취 수준과 무관하게 회원들은 개인적으로 신규 고객을 유치하고 기존 고객에게 서비스함으로써 지속적으로 판매를 증진해야 할 의무를 갖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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