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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라이프/포라이프 정보

배달 및 미처리 주문 방침

by 4라이프 2018. 6. 26.

구매
각 회원은 당사로부터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방식으로 직접 제품을 구매해야 합니다. 회원이 다른 회원이나 기타 다른 곳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해당 회원은 구매한 제품에 해당하는 개인 라이프 포인트 볼륨을 받을 수 없습니다.

 

 

 

 

배달 및 미처리 주문 방침
당사는 일반적으로 상품 주문을 받은 후 영업일 기준 5일 이내에 상품을 배달합니다. 당사는 현재 재고로 가지고 있는 상품은 모두 신속하게 배달합니다. 그러나 주문 받은 상품이 재고부족일 경우,미처리 상품 목록으로 오르게 되고 추가로 재고를 입고 받은 뒤에 배달됩니다.

 

회원은 상품 송장에 주문이 중지되었다는 통보를 받지 않은 경우를 제외하면 미처리 상품에 대한 개인 라이프 포인트 볼륨을 받게 되며, 상품 대금을 지급해야 합니다. 당사는 상품이 미처리 상품 명단에 오르고 주문일 30일 이내에 배달할 수 없다고 판단할 경우 이를 회원에게 통보합니다. 추정 배달일도 함께 통보됩니다.

 

미처리 상품은 회원이 요청할 경우 주문이 철회됩니다. 회원은 미처리 상품을 환불, 계좌 송금, 교환 신청할 수 있습니다. 환불을 요청할 시, 회원의 개인 라이프 포인트 볼륨은 환불 금액만큼 당월 점수에서 공제하며, 환불을 요청한 익월의 보너스는 공제됩니다.

 

 

 

 

주문 확인
회원이나 상품 수령인은 수령한 상품이 주문한 상품 송장 목록과 일치하는지, 또한 결함은 없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배달 후 30일 이내에 배달 오류나 상품 결함을 통보하지 않을 시, 이를 정정할 회원의 권리는 사라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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