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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라이프/포라이프 정보

회원의 반품 안내

by 4라이프 2018. 6. 27.

회원의 반품 안내

 

손상되지 않은 미개봉 제품에 한해 반품이 가능하며, 철회통지서(전자문서포함)를 작성하여 제품과 함께 발송합니다.


구매일로부터 3개월 이내로 제한되며, 일정액의 수수료가 공제됩니다.

 

Ⅰ. 제품공급일로부터 1개월 이내: 공제금액 없음
Ⅱ. 1개월 경과 후 2개월 이내: 제품가의 5%
Ⅲ. 2개월 경과 후 3개월 이내: 제품가의 7%
Ⅳ. 3개월 이후: 반품 불가능

 

 

 

 


• 해당 제품에 대한 보너스의 회수를 위해 반드시 명세표 및 수령증이 있어야 하며, 반품 시 당사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반품된 제품에 대한 모든 보너스는 회원 본인 및 상위 라인에서 차감됩니다.

 

 

 

 


• 반품 전 고객지원부에 문의하여 반품승인번호를 발급 받아야 합니다. 반품 승인번호는 영수된 날로부터 15일간만 유효하며 15일 이내에 반품하지 않을 경우 새로운 번호를 발급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