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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라이프/포라이프 정보

비즈니스 성공의 척도

by 4라이프 2018. 7. 7.

비즈니스 성공의 척도

 

 

포라이프 사업자로서, 성공을 위해 마스터해야 할 가장 중요한 기술은 바로 효과적으로 포라이프를 전달하는 방법을 익히는 것입니다. 오늘날 건강기능식품 시장은 2017년도까지 전 세계적으로 약 1조 달러에 육박할 만큼 나날이 증대되고 있습니다.


건강 기능 식품의 수요는 이처럼 높아지고 있으나 여러분의 전반적인 성공을 높이기 위해서는 그에 따른 비즈니스 기술을 익히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러분의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도와줄 아래의 비즈니스 기술들을 확인하고, 여러분의 사업을 재정비해 보시기 바랍니다 !

 

 

 

 


고객에게 다가가기


좋아요:
● 고객이 가장 관심을 갖는 제품군을 찾기 위해 고객의 말에 귀 기울입니다.
●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연결되는 여러분의 경험담을 공유합니다.
● 여러분이 고객에게 경청하고 있다는 사실을 인지시키기 위해 고객이 한 말을 반복합니다.
● 여러분과 고객 그리고 포라이프 제품과의 연결고리를 만듭니다.

 

괜찮습니다:
● 제품과 관련된 흥미로운 점들을 알려줍니다.


조금 더 분발하세요:
● 고객에게 설명하는 연습을 하지 않습니다.

 

 

 

 

 


소셜미디어 활용하기

 

좋아요:
● 포라이프의 좋았던 체험을 보여주는 사진과 동영상을 올립니다.
● 많은 수의 게시물보다 퀄리티있는 게시물이 될 수 있도록 합니다.
● 주기적으로 소셜 미디어 친구 등록을 업데이트합니다.
● 여러분의 사업에 소셜 미디어를 적극 활용합니다.


괜찮습니다:
● 가끔씩 포라이프 체험담을 포스팅 합니다


조금 더 분발하세요:
●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 하루에 7~8건의 게시물을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