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라이프/포라이프 정보

4라이프 제품 주문확인

by 4라이프 2017. 4. 10.

4라이프 제품 주문확인

 

 

회원이나 상품 수령인은 수령한 상품이 주문한 상품 송장 목록과 일치하는지, 또한 결함은 없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배달 후 30일 이내에 배달 오류나 상품 결함을 통보하지 않을 시, 이를 정정할 회원의 권리는 사라집니다.

 

 


대금 및 택배비 지급
개인 소매판매 고객에게 판매한 상품의 대금은 상품 배달 시에만 지급 받아야 합니다. 회원은 앞으로 배달될 것을 생각하여 미리 상품 대금을 소매 고객에게 지급 받아서는 안 됩니다.

 


 

 

주문금액에 따라 운송료가 부가될 수 있습니다.
모든 제품을 구매할 때 부가가치세가 10% 가산됩니다.
주문서에서 지불방법을 정확히 기재하지 않으면 주문이 반송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