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라이프/포라이프 정보

4라이프 제품 소매

by 4라이프 2017. 6. 27.

4라이프 제품 소매

 

 

4라이프 회원은 소비자에게 소매할 수 있으며, 이로인해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가격은 회원가에서 소비자가 사이에서 스스로 결정하여 판매할 수 있습니다.

 

회원 모두는 모든 지역에서 판매가 가능하며, 일부회원에게 독점적인 지역을 지정해주지는 않습니다. 4라이프 회원간 거래가 필요한 경우에는 회원가로 거래해야합니다.

 

 

 

 

 

제품을 판매하면 소비자에게 영수증을 제공해야하며, 영수증이나 사본은 2년간 보존해야합니다. 제품을 구입하는 소비자에게는 고객의 권리를 설명해주어야합니다.

 

고객은 반품을 할 수 있으며 정해진 기간에 반품하면 이를 환불 또는 교환해주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