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라이프 교육의 의무
다른 회원을 추천하거나 등록시킨 회원은 다운라인이 당사의 사업을 올바로 운영하도록 성실하게 감독 관리를 해주어야만 합니다. 회원은 다운라인 조직과 지속적으로 연락하고, 대화를 나누며, 그들을 관리감독 해주어야 합니다.
그러한 연락과 감독의 예로는 소식지, 서신교환, 개인적인 만남, 전화 연락, 음성 메일, 이메일, 다운라인 회원과 당사 모임에 동참하기, 교육 참여, 기타 행사 참여 등이 해당될 수 있습니다. 업라인 회원은 또한 당사의 제품에 관한 지식과, 효율적인 판매 기술, 포라이프 마케팅 및 리워드 플랜, 그리고 회사 방침 및 절차에 따르는 것 등에 대해 신규회원을 교육하고, 동기부여를 해주어야 할 의무를 갖습니다.
4라이프 회원은 다양한 리더십 단계로 발전함에 따라, 판매 기술, 제품에 대한 지식, 당사 프로그램에 대해 이해하는 일을 더 많이 경험해 나가게 됩니다. 이들은 조직내의 경험이 적은 회원들과 이러한 지식을 공유해야 할 의무를 갖습니다.
'포라이프 > 포라이프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7년 4월 4라이프리서치코리아 사업설명회 연합 IDA (0) | 2017.04.04 |
---|---|
4라이프 리서치 코리아 (0) | 2017.03.31 |
4라이프 보너스및 수당 자격 요건 (0) | 2017.03.27 |
4라이프 광고 (0) | 2017.03.24 |
4라이프 사업자와 수출입 (0) | 2017.03.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