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의 혜택
신규 회원의 등록계약서가 당사에 접수되면, 마케팅 및 보상 플랜과 회원 계약의 내용 및 혜택이 신규 회원에게 적용됩니다. 혜택에는 다음과 같은 권리가 포함됩니다.
• 포라이프의 제품 및 서비스를 회원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권리
• 포라이프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소매로 판매하여 소매이익을 얻을 수 있는 권리
• 포라이프의 사업의 고객이나 사업가로 다른 사람을 추천함으로써 마케팅 조직을 형성하고 포라이프 마케팅 및 보상 플랜에 따라 승급할 수 있는 권리
• 포라이프의 책자나 기타 도구를 주기적으로 받아볼 수 있는 권리
• 포라이프의 후원 서비스 교육, 동기부여 및 각종 행사에(직급에 따라 차등적용) 참여 할 수 있는 권리
• 포라이프가 후원하는 승급 및 동기부여 컨테스트와 프로그램에 참여할 권리
회원자격의 갱신
당사의 회원으로서의 자격은 회원으로“활동”을 지속하는 경우 매년 자동으로 갱신되며, 만약다이아몬드 직급 이하의 회원인 경우 6개월 (프레지덴셜 다이아몬드 직급 이상의 회원인 경우 12개월) 동안“비활동”(본인이 매출한 LP가 전혀 없는 경우)인 경우에는 회원 또는 당사가 해지의사를 표명하는 서면통지 없이 회원 자격이 자동으로 상실됩니다.
위에 언급된 회원의“활동”에 관한 내용은 다음의 내용을 포함합니다.
1) 당사의 제품을 회원가로 주문하거나 구입하고
2) 신규회원을 후원하고
3) 회사제품, 제품견본 또는 판촉물을 여하한 방법으로 판매, 선물, 또는 배부하거나
4) 사업활동, 후원활동 또는 사업기회 및 교육모임에 잠재회원을 초대하거나
5) 회원자격을 통해 당사로부터 수당을 지급 받는 것
'포라이프 > 포라이프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광고의 방법과 범위 (0) | 2018.06.11 |
---|---|
마케팅 및 리워드 플랜 준수 (0) | 2018.06.09 |
포라이프 회원가입하는 방법과 추천인 ID (0) | 2018.06.05 |
포라이프 회원 자동 탈퇴와 해지 안내 (0) | 2018.06.02 |
2018년 6월 4라이프 사업설명회 오픈세미나 (0) | 2018.06.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