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및 리워드 플랜 준수
회원들은 반드시 당사의 공식 문서에 기록된 마케팅 및 리워드 플랜의 약관을 준수해야 합니다. 회원들은 당사가 공식적으로 배포하는 것 이외의 여타 방법이나 마케팅, 프로그램 혹은 시스템을 조합하여 당사의 사업 기회를 제안해서는 안됩니다.
회원은 당사의 공식 문서에서 제시된 프로그램과 다른 방식으로 현재 고객이나 잠재 고객을 당사의 사업에 동참하라고 요구하거나 권유해서는 안됩니다. 회원은 당사의 회원이 되기 위해 당사의 공식 계약과 다른 계약(또는 단체의 가입 등)을 맺으라고, 현재 고객이나 잠재 고객 및 타 회원에게 권유하거나 요구해서는 안됩니다.
마찬가지로, 회원은 당사의 공식상품의 구매나 지불 이외에 타상품 구매나 상품대금을 개인이나 단체에 지불해야만 당사의 마케팅 및 리워드 플랜에 참여할 수 있다고 현 고객이나 잠재 고객 및 타 회원에게 요구하거나 권유해서는 안됩니다.
합리적인 통제를 벗어난 상황이 되어 상업적인 방법으로 실행이 불가능하게 될 때, 포라이프에서는 의무의 실행이 지연되거나 불가하더라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여기에는 파업, 노동 문제, 폭동, 전쟁, 화재, 홍수, 사망, 업체의 공급원 삭감, 정부 정책이나 법령 등이 포함되나, 이 항목에만 제한되지는 않습니다.
'포라이프 > 포라이프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회원 외부 웹사이트 (0) | 2018.06.12 |
---|---|
광고의 방법과 범위 (0) | 2018.06.11 |
회원의 혜택과 회원 자격의 갱신 (0) | 2018.06.08 |
포라이프 회원가입하는 방법과 추천인 ID (0) | 2018.06.05 |
포라이프 회원 자동 탈퇴와 해지 안내 (0) | 2018.06.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