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및 프로모션
회원은 자신의 온라인 마케팅 활동이 회사의 약관을 준수하고, 진실하며 현혹적이지 않으며 어떠한 방식으로든 고객 또는 잠재적 회원에게 허위의 정보를 제공하지 않는다는 점을 확인하여야 합니다.
고객을 호도하고 현혹하는 웹사이트 및 웹 프로모션 활동 (소셜미디어 사이트를 포함하며 이에 제한되지 않는다) 및 전략은 그 의도와 상관 없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마이포라이프 웹사이트
포라이프 웹사이트란 포라이프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마이포라이프 회원의 웹사이트를 말합니다.
회원이 포라이프의 회원으로 등록하면, 마이포라이프 웹사이트를 통해 자신의 고객에게 온라인 구매의 편의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마이포라이프 웹사이트에 자신이 추가한 내용에 대해 단독으로 책임을 지며, 그 내용이 정확하고 적절한 것인지 정기적으로 확인하여야 합니다.
회원은 웹사이트의 브랜딩(branding)을 변경할 수 없으며 포라이프의 제품이 아닌 제품이나 사업 기회를 홍보하고 판매하기 위해 웹사이트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포라이프 > 포라이프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상표등록과 저작권 (0) | 2018.06.18 |
---|---|
디지털 미디어 포스팅 (0) | 2018.06.16 |
회원 외부 웹사이트 (0) | 2018.06.12 |
광고의 방법과 범위 (0) | 2018.06.11 |
마케팅 및 리워드 플랜 준수 (0) | 2018.06.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