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라이프/포라이프 정보

의학자문위원회 2

by 4라이프 2016. 4. 30.

의학자문위원회 2

 

 

데이빗 마르코비츠 박사

 

소아과전문의로서 28년을 보낸 후,마르코비츠 박사는 24,000여명의 환자들을 떠나 아동 에이즈 환자들을 지원하는 민간 재단을 이끌며 포라이프에 합류하였습니다. 그는 코네티컷의학 대학에서 의학 박사학위와 소아 혈액학/종양학 학위를 취득하였습니다.

 

 

듀안 타운센드 박사

 

타운센드 박사는 부인과학 종양학 전문위원회의 산부인과 박사입니다. LA 캘리포니아 주립대학, 남부 캘리포니아 대학, 캘리포니아 데이비스 대학의 교수입니다. 그는 저온수술, 임상간호 같은 의학에 독특한 여러가지 개념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타운센드 박사는 수많은 저서와 잡지에 글을 게재하였으며, 현재까지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그는 뛰어난 의학적 능력으로 포라이프 트랜스퍼 팩터를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리차드 베넷 박사

 

포라이프 HSAB의 창립자 중 한명인 베넷 박사는 포라이프 제품 연구와 개발팀의 훌륭한 컨설턴트입니다. 그는 품질을 저하시키고 건강과 안전을 위협하는 미생물로부터 음식과 물의 시스템을 보호하기 위한 실용적인 측면에 집중하며 캘리포니아 대학에서 25년간의 경력을 쌓고 있습니다. 베넷박사는 트랜스퍼 팩터가 항체 생성과 자가면역을 발전시키는 것을 연구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염증의 효과와 트랜스퍼팩터가 어떻게 항생반응을 하는 것인지를 책으로 발표하였습니다. 그리고 트랜스퍼 팩터로 알려진 초유의 특별한 면역세포에서 제공되는 포유동물의 면역력에 대해 연구하고 있습니다.

 

 

로버트 로버트슨 박사

 

로버트슨 박사는 포라이프 의학자문위원회의 창립자이자 포라이프 사업자입니다. 그는 켄터키 파투가의 웨스턴 침례병원에서 응급 담당의로 근무했었습니다. 그리고 그의 아들 롭 로버트슨과 함께 영양보충제조회사를 설립하고 제품 개발 중 트랜스퍼 팩터의 이로운 효과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포라이프 사명의 중요성을 확인한 그는 회사를 매각 한 뒤 포라이프 사업자가 되었습니다. 로버트슨 박사는 루이빌 의학대학에서 교육을 마치고 국립대학병원에서 인턴으로 일한 전적이 있습니다.